명절에는 무엇을 하시나요? 우리 집의 경우에는 2가지 놀이를 합니다. 나이가 많은 어른들은 고스톱을 하고 나이가 어린 아이들은 윷놀이를 하는 것이지요. 사실 윷놀이라는 것은 어릴 적에는 어른들이 하는 놀이 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어른들은 유치하다고 하지 않고 아이들만 하는게 전부인 것 같아요.

엊그제 갑자기 딸내미가 수업에서 봤는지 어쨌는지 갑작스럽게 윷놀이를 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윷도 없고 층간소음도 걱정이 돼서 한게임 신 윷놀이를 그냥 설치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이에게 윷놀이를 시켜보려고 했는데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한게임 신윷놀이는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이었습니다. 이게 도대체 뭐죠? 참으로 놀라운 사실입니다. 윷놀이를 어린이들이 즐기지 못한다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넷마블은 전체 이용가인데 한게임은 어른용이라니..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한게임 신윳놀이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로그인을 해야지 신윷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아이디를 만드는게 그렇게까지 귀찮지 않은 것 같아요.

페이코 아이디, 구글 아이디 등 여러가지 SNS 아이디를 이용하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1명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뭐 여러 개 아이디를 만들어서 쓸 때는 없는것 같기는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