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증권사 중 하나입니다. 흔히들 한국투자증권을 한투증권이라고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은 말을 줄이는데 선수인것 같습니다. 근데 한국투자증권은 유가증권 시장에서는 한국금융지주로 되어 있습니다.

사실 한국투자증권이라는 이름은 그리 유명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뱅키스라는 이름이 더 유명하지요. 뱅키스는 은행개설 증권계좌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보다는 브랜드를 앞세우는 광고를 많이 했던기억이 나네요.

현재 카카오뱅크와 한국투자증권은 이벤트를 하나 하고 있습니다. 주식계좌를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만들면 국내 대표기업 주식 1주를 랜덤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0년 7월 한달동안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이벤트는 하고 있는것 같아요. 이벤트의 내용만 조금씩 달라질 뿐이지요. 계좌개설후 한투주식 앱에서 주식지급을 신청하면 3영업일 안에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위해서는 여러 검색엔진에서 한국투자증권 또는 한투증권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한투증권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한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한국투자증권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당연하지만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와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면 그냥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도 한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될것 같아요.

이 사이트에 들어가는 이유는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를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장 위에 있는 시스템 다운로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온라인 전용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HT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 트레이딩(MTS)를 원하신다면 해당것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