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증권사 중 하나입니다. 한국투자증권이라는 이름을 줄여서 많은 사람들은 간단하게 한투증권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것은 유가증권시장에는 한국투자증권이 아닌 한국금융지주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이라는 이름보다는 뱅키스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앓려져 있습니다. 뱅키스는 꽤나 많이 광고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뱅키스는 은행개설 증권계좌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보다는 브랜드를 앞세우는 광고를 많이 했던기억이 나네요.

한국투자증권은 종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식계좌를 개설을 하면 주식 1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 이벤트가 없어졌다고 아쉬워 할것은 없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이벤트를 매달 하기 때문입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위해서는 여러 검색엔진에서 한국투자증권 또는 한투증권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한투증권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한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한국투자증권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당연하지만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와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면 그냥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도 한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될것 같아요.

이 사이트에 들어가는 이유는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를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장 위에 있는 시스템 다운로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온라인 전용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HT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 트레이딩(MTS)를 원하신다면 해당것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