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막 태동을 하기 시작하였을때 사람들이 가장 집중을 했던것은 이메일 입니다. 지금까지 문서를 누군가에게 보내야만 했을때는 팩스를 이용하거나 편지를 이용하는 것이 보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의 효용성에 집중을 하면서 이메일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에만 해도 여러가지 이메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했던것은 바로 한메일넷 의 이메일 입니다.

한메일넷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이메일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메일 점유율이 70%까지 달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시 경쟁 메일은 핫메일이었습니다. hotmail 이든 hanmail 이든 자음동화를 하면 발음이 같아서, hanmail을 닷넷 으로 불리었고 hotmail은 닷컴 메일로 불리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한메일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한메일넷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메일이라고 나오기는 하지만 한메일이 변경이 되어서 다음메일이라고 된 것입니다. hanmail.net 으로 들어가셔도 별 문제는 없습니다.

한메일넷을 이용하기 위한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한메일넷 바로가기

아이폰에서 한메일넷 바로가기

자신이 사용을 하고 있는 메일을 선택을해서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한메일넷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플을 이용하면 한메일넷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조금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