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바둑 온라인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우리나라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보았을때는 한큐바둑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큐바둑은 여러 프로기사가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일반인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1.한큐바둑은 중국에서 서비스할때는 예후바둑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예후바둑이라는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인지 한국에서 서비스할때는 한큐바둑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중국 예후바둑을 보고 싶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예후바둑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사 사진도 보이네요.^^

2.한국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한국 서비스를 하는 곳에 가야겠지요. 한큐바둑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보시면 커제도 1위를 하지 못하는 한큐바둑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3.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한큐바둑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우선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클라이언트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금 설치’를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 완료 후에는 바탕화면에 있는 한큐바둑을 클릭하시면 바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