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이제는 없는 증권사 입니다. 2016년도까지는 현대증권이라는 곳이 있었지만은 지금은 KB투자증권과 합병을 하여서 KB 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KB증권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현대증권 홈트레이딩 다운로드 하는 것은 이제는 불가능 합니다. 당시에는 ACE라는 HTS를 사용을 하였지만 이제는 이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KB증권의 HTS를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이죠. 한때는 ACE 페이지 까지는 들어가 졌는데 말이죠.

현대증권 홈트레이딩 다운로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원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가 불가능할것이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현대증권과 현대차증권을 햇갈릴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현대증권과 현대차증권은 완전히 다른 곳 입니다. 회사이름만 비슷하죠.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로 들어가시면 현대차 증권홈페이지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아래에 이런 것이 보일거에요.

이것을 클릭을 하면 현대차증권 HTS 홈트레이딩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의 그림을 아무리 클릭해봤자 다운로드 되지 않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