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의 종류는 정말로 다양합니다.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편의점 알바도 있고 식당알바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 알바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호텔알바 위드유에 대한 것 입니다.

호텔알바가 하는일은 몇가지 없습니다. 점심 도시락 배달하는일, 후식 커피부스에서 커피 따라주는 일, 티슈 접는 일, 연회장 셋팅하기 정도 입니다. 하지만 텃세가 조금 있다고 하니 그런것만 견디면 괜찮을 것 같아요. 업무강도는 그리 쎄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위드유는 호텔관련 알바에 최적화 된 알바 사이트 입니다. 서울에 있는 호텔을 중심으로 알바가 올라와 있으며 지방 정보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인천과 경기권은 몇개가 있는것 같아요.

호텔 알바의 시급은 대체적으로 8500원 이지만 주휴수당을 포함하면 만원 정도 수준입니다. 하지만 장기로 알바를 해야겠지요. 호텔 알바를 할때 주의할 점은 신발 규정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서빙과 관련된 것을 할때는 검정색 구두가 필요하고, 주방 보조의 경우에는 운동화도 가능합니다. 옷같은것은 지급을 해주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은 들어요.

어느 사이트도 마찬가지이겠지만 구체적인 정보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 없이 확인하는 사이트였으면 더 좋을텐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