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정보통신 환경과 정보의 홍수로 이용자들은 정확한 통신서비스와 요금제 정보를 얻기 어렵습니다.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제대로된 통신서비스 정보를 얻고 알맞은 요금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적절한 요금제를 찾아주는 홈페이지이기도하지만, 약정만료, 통신 미환급액 조회, 모바일 상-품권 조회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스마트초이스 미환급액 조회하기 서비스입니다.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기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서비스에서 간단하게 ‘스마트초이스’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스마트초이스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미환급액 조회가 가능한 스마트초이스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초이스 홈페이지

www.smartchoice.or.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손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직접 입력을 해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마트초이스 미환급액 조회하기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통신 미환급액 조회”를 클릭을 하시면 스마트초이스 미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위와같인 이름, 주민번호를 입력을 하고 ‘조회’를 누르면 진행이 됩니다.

저는 아쉽게도 미환급액 조회하면 아무것도 나오지 않네요. 아쉬운건지 다행인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도 필요하지 않고, 전화인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볍게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윽서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