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외벌이가 그렇기 많지 않은것 같아요. 대부분 다 맞벌이 이기 때문에 아이를 기르는 사람도 예전보다는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설령 아이가 있는 맞벌이 부부더라도 아이를 키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누구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지요.

일반적으로 이런 경우에는 부모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말이지요. 도와줄 부모님이 여의치 않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베이비 시터와 같은 가사도우미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보통입니다.

시터넷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플랫폼이라는 것 입니다. 회사는 플랫폼을 만들 뿐이고 둘 간의 거래는 전혀 개입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인을 하려는 사람들과 구직을 하려는 사람들이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에 와서 구인을 하고 구직을 하게 되는것이지요. 한마디로 말을해서 직거래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들어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베이비시터와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시터넷은 무료 사이트가 아닙니다. 시터넷 사이트에 들어가보 시면 연락처가 가려져 나와 있습니다. 이 연락처를 보기위해서는 일정정도의 비용을 지불을 해야합니다.

채용을 하려는 사람의 경우에는 14일 동안 2만5천원 정도의 비용을 지불해야하고 14일간만 유효합니다.

구직을 하려는 사람의 경우에는 채용자 연락처를 확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연락처를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2만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시터넷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는 정보가 잘 필터링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직종별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시터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지요.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베이비 시터가 있고, 그 외에도 가사, 학습, 산후조리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자기가 필요한 유형의 시터를 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종일형, 시간제형, 입주형 등 여러가지 종류의 시터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터링을 잘 이용을 하면 원하는 구인구직 공고만을 선택해서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지역별로도 필터링이 가능합니다.